여행에서 제일 중요한 호텔!


제가 호텔 예약을 할 때 주로 참고하는 사이트는 

■ Priceline Express Deal : https://www.priceline.com/

■ LMT CLUB : https://www.lmtclub.com/secure/PageRegistration.aspx


그리고, 가끔 할인코드를 받거나 프로모션이 있는 경우는 위에 사이트와 비교하고 아래 사이트들을 참고해요.

■ Expedia : https://www.expedia.com/

■ Hotels.com : https://www.hotels.com/


프라이스라인에서 결제했으나 호텔스닷컴이나 LMT Club도 저렴한 숙박권이 많이 뜨니깐 비교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LMT Club은 회원가입이 유료지만 구글에서 "LMT PROMO CODE"라고 검색하면 프로모션 코드가 많이 나와요.

LMT를 추천하는 이유는 가격은 프라이스라인 익딜과 거의 동일하거나 조금 비싼데 취소가 가능해요. 


프라이스라인 익딜은 저렴한 대신 취소가 어려우므로 낙장불입의 마음으로 결제가 필요하답니다.

프라이스라인은 가입하고 이메일 구독을 등록해두면, 랜덤으로 5%, 7%, 10% 등의 할인코드를 보내주기 때문에 

할인코드 + 익딜 조합이면 굉장히 좋은 가격에 호텔을 예약할 수 있어요.


근데 이 할인코드는 어찌 된 것이 필요할 땐 없고, 필요없을 땐 들어오더라구요. 껄껄

저는 블프 때 프라이스라인 할인코드가 있어서 급하게 프라이스라인 익딜로 예약했어요.


프라이스라인(10%)이나, 호텔스닷컴(6%), 익스피디아(10%) 등은 이베이츠를 경유하면 사이트마다 상이하지만,

프라이스라인의 경우 10% 캐쉬백을 해주니 꼭 경유하는 것이 좋아요.


↓↓↓↓↓↓↓↓↓




아직 가입 안하신 분은 위에 배너로 이동하시면 제 추천인 코드가 입력되어서 10불 받게 되고,

미국에서 인터넷으로 무언가 결제하실 때는 웬만한 사이트에서 꼭 캐쉬백이 발생하니 경유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라스베가스라면 추천하는 사이트, 베가스닷컴



특히 라스베가스는 베가스 닷컴 사이트에서도 꽤 저렴하게 호텔을 찾을 수 있고, 

가끔은 해당 호텔 공홈에서 프로모션 등을 이용하는 경우 조식을 포함하거나 룸을 업그레이드 하는 등 더 좋은 가격과 옵션에 예약할 수도 있어요.

모름지기 여행이 가성비 대비 최대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역시나 손품이쥬. :)


■ Vegas.com  https://www.vegas.com/


제가 검색했을 때는 베가스닷컴에서 프라이스라인 익딜 가격과 비슷한 딜로 올라온 호텔도 여럿 있었어요.

아래 이미지는 베가스닷컴에서 검색한 결과. 가격이 아름답쥬 - 

하지만 ... 라스베가스 호텔은 보이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사실 대부분의 호텔에서 리조트피가 의무라서 이 가격에 30불에서 40불 정도의 리조트피를 더 생각하셔야 해요.







저는 결국 모두 블프 코드 이용해서 프라이스라인 익딜에서 결제했고,

앙코르 윈에서 2박, MGM에서 2박으로 다녀왔답니당. :)






블로그 이미지

사슴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