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는 프라임 멤버쉽이라고 일정 금액(1년 99불)을 지불 시 1년 동안 2일 무료배송, VOD 제공, 전용 할인행사 등 몇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처음 가입한 사람에게는 한 달 정도의 시험기간(Trial)을 가질 수 있게 해줘요.

미국에 와서 아마존 가입하고 프라임멤버십 기간 동안 에스프레소기도 사고, 토스터기도 사고, 요가매트도 사고, 덤벨도 사고 ...ㅎㅎ

Trial 기간은 한 달이라 엄청 금방 끝났는데 굳이 99불 추가로 내고 프라임멤버십 이용할만큼 인터넷 쇼핑을 할 것 같진 않아서 그 뒤로는 아마존 사용을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런디! 요즘 주물팬이나 주물냄비에 빠져서 구매 좀 하려고 보니 역시 배송비가....

뉴욕 다녀온 뒤로 뉴욕 컬러링북도 사고 싶어서 찾아보니 역시 배송비.. 

(첼시마켓에서 뉴욕 컬러링북 꽂힌게 있었는데 똑같은게 아마존에서 더 싸게 팔길래 안샀어요..ㅎ 나란 주부)


무튼 시무룩했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Amazon Prime Student라고 학생에게만 하는 이벤트가 있었어요.

계속했던건데 내가 발견 못한건지 모르겠지만 이거보고 행복 :)





▼이미지 누르면 바로 연결됩니다.






6개월 trial에 나중에 갱신할때도 일반 프라임 회원보다 50% 저렴하게 1년에 49불로 이용할 수 있어요.

다만, .edu 도메인으로 끝나는 이메일(학교 이메일)이 있어야 하고, 만약 학생임에도 그런 도메인이 없다면 증빙서류 보내서도 할 수 있다고 해요.








이메일주소 간략히 적고나면 학교 이메일로 메일이 하나 오는데 해당 메일로 컨펌하면 바로 활성화되서 프라임멤버십을 누릴 수 있어요.

다만, 혹시 트라이얼만 가입하고 싶다면 꼭 트라이얼 신청 후에는 자동으로 계정 갱신 안되고 My Prime에서 Auto renew를 취소해줘야 해요!



http://a.co/17LKnYi




위에 주소로 들어가면 추천인제도로 가입한 사람에게도 5불, 나에게도 5불이 옵니다 :)






애니웨이, 나는 야무지게 담아둔 장바구니 결제해야겠어요. 올레!






블로그 이미지

사슴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