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와서 쇼핑하다가 알게 된 신세계 중 하나는 바로 리베이트(Rebate) !!!

물건값이 적당하네 - 하다가도 텍스가 붙으면 가격이 꽤 올라가게 된다. 결론적으로 한국 물가나 그닥 큰 차이가 없다고 느껴지던 요즘.

미국에서는 온/오프라인으로 물건 구매 시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후에 현금으로 Cash Back을 해주는 사이트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오프라인 구매 후 리워드 받는 방법은 다음 포스팅으로 하고 이번 포스팅은 온라인 구매 후 리워드 받는 방법~


제대로 이용한 지 한 달 정도 되었는데 벌써 50불 정도의 Reward를 받았으니 나름 쏠쏠하고, 방법도 그리 어렵지 않다. 

이미 한국의 많은 직구족들은 이용 중인 방법인데 바로 몇개의 웹사이트를 경유하는 것.

회원가입 후 단순 경유만 하면 구매금액의 3% 내지 20%까지 Rebate를 해준다.




1. 이베이츠(Ebates)


▼ 사진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 아래 링크를 타고 이동하면 처음 Sign Up(회원가입)만 해도 10불을 받을 수 있다. 




위는 내가 로그인한 실제 이베이츠 화면이다. 

우측 상단에 보면 현재 34.58불이 쌓여있다. 올레!

위 링크된 이미지를 클릭하면 사이트로 이동이 되고 회원가입을 위한 팝업 창이 뜨면 이메일 주소 입력 후 절차대로 진행하면 된다.(혹은 아래 주소 클릭)

https://www.ebates.com/r/6331954?eeid=28187

이렇게 추천인 제도로 가입하게 되면 10불을 받게 되고 추천인도 10불을 받는데, 이는 이베이츠에서 지급하는 금액이기 때문에 추천인 제도를 이용하면 추천인과 가입인 모두에게 유리하다.


그 후 내가 구매하고자 하는 온라인 상점 검색하여 Cash Back이 얼마나 되는 지 확인 후 경유하여 온라인 구매하여 적립 끝!

좋은 점은 이렇게 친구 추천으로 가입하게 되면 10불을 바로 받을 수 있고, 나는 아마존 기프트 카드로 받았다. 

어느 날 집으로 날아온 우편 한 통. ㅎㅎ Savvy Shopper라는 재밌는 단어 발견한 날.


WELCOME TO EBATES!





2. 엑스트라벅스(Extrabux)


이베이츠 다음으로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는 엑스트라 벅스.

사실 리베이트 사이트는 그 외에도 몇 개 더 있지만 다른 것은 자주 사용 안한다.

이베이츠와 엑스트라벅스를 번갈아 사용하며, 사이트마다 캐쉬백 지급률이 조금씩 상이하므로 그 때 그 때 지급률이 높은 리베이트 사이트를 경유해서 쇼핑하는 중.


▼ 역시 마찬가지로 사진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 아래 링크를 타고 이동하면 처음 Sign Up(회원가입)만 해도 5불을 받을 수 있다. 



혹은 https://www.extrabux.com/r/5755fa880f#.V6J7xzeNZQQ.email 이 URL 주소를 사용하면 되는데, 가끔 한국 사이트로 넘어가는 경우도 있다.

한국 사이트와 미국 사이트 모두 가입하는 것을 추천하는데, 서로 지급율도 조금씩 상이하고 특히 한국사이트는 사후지급을 잘 해주지 않는 데 반해 미국 사이트는 사후지급에 대해 관대하다!

역시 마찬가지로 이렇게 추천인 제도로 가입하게 되면 5불을 받게 되고 추천인도 5불을 받는데, 이는 엑스트라벅스에서 지급하는 금액이기 때문에 추천인 제도를 이용하면 추천인과 가입인 모두에게 유리하다.




3. 그루폰


그루폰은 한국 직구족들보다는 미국에서 생활하는 경우 유용하다.

물건 쇼핑도 종종 하지만 레스토랑이나 액티비티, 입장료 등을 구매하는 데 유용하게 쓸 수 있다. 


▼ 역시 마찬가지로 사진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




https://www.groupon.com/visitor_referral/h/a92296f5-1177-4298-a9a2-7a1a9e1255e9


그루폰은 가끔 핫딜이 뜨거나 지금하는 행사처럼 코드를 이용하면 20% 정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혹은 여행 시 투어버스나, 세그웨이 투어, 입장티켓 등을 구매할 때 정말 유용하다.




자, 그럼 우리 모두 Savvy Shopper가 됩시다~~! ㅎ_ㅎ





블로그 이미지

사슴댁

,